Delphi AT self-braking motors

브레이크 설명 및 구성 요소

브레이크 설명

Delphi AT 시리즈의 브레이크는 전원 공급이 중단된 상태에서 작용하는 전자 브레이크입니다.
- F종 절연
- 비석면 라이닝
- 입출구에 보호 배리스터가 있는 Mosfet 타입의 정류기
모든 브레이크의 조립품은 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아연 도금되었거나 페인팅 되었고 합성수지로 덮여있습니다. 대부분의 부품은 특수 가공 처리되어 높은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브레이크 작동

전원 공급이 중단되었을 때, 여기 코일 ⑦ 에는 전기가 들어오지 않습니다.
따라서 모터 플랜지에 제동판을 압축하는 압력 스프링 ② 과 발생되는 이동 전기자 ①(mobile armature)를 억제하는데 필요한 자기력을 발휘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다른 쪽의 전기자는 제동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브레이크 조정

브레이크는 아래와 같이 두 가지 방법으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1. S공격(air gap) 조정
최적의 효율을 내기 위해 전자석과 이동 전기자 사이의 S공격은 아래 기준에 따라 조정되어야 합니다.
MOTOR TYPE S AIR GAP (mm)
63 ~ 71 0.40 ~ 0.50
80 ~ 160 0.50 ~ 0.60
두께 측정기로 스레드 부시(threaded bushes)를 사용하여 원하는 공격 수치에 도달했는지 확인하며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제동 토크 조정
Motive 모터의 의 제동 토크는 최대 레벨에 설정되어 있지만 ATDC 모터와 ATTD 모터는 조정나사로, AT24모터와 ATTD24모터는 놉으로 조정 가능합니다.

ATDC

 

  1. ① Mobile armature
  2. ② Springs
  3. ③ Brake disc
  4. ④ Driver
  5. ⑤ Motor shaft
  6. ⑥ Motor flange
  7. ⑦ Electromagnet
  8. ⑧ Release lever
  9. ⑨ Adjuster screws
  10. ⑩ Threaded bush
  11. ⑪ Braking torque setting knob
  12. ⑫ ATTD connection plate

  13. S Air gap

AT24

ATTD24

AT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