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설명
Delphi AT 시리즈의 브레이크는 전원 공급이 중단된 상태에서 작용하는 전자 브레이크입니다.
- F종 절연
- 비석면 라이닝
- 입출구에 보호 배리스터가 있는 Mosfet 타입의 정류기
모든 브레이크의 조립품은 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아연 도금되었거나 페인팅 되었고 합성수지로 덮여있습니다. 대부분의 부품은 특수 가공 처리되어 높은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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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작동
전원 공급이 중단되었을 때, 여기 코일 ⑦ 에는 전기가 들어오지 않습니다.
따라서 모터 플랜지에 제동판을 압축하는 압력 스프링 ② 과 발생되는 이동 전기자 ①(mobile armature)를 억제하는데 필요한 자기력을 발휘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다른 쪽의 전기자는 제동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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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조정
브레이크는 아래와 같이 두 가지 방법으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1. S공격(air gap) 조정
최적의 효율을 내기 위해 전자석과 이동 전기자 사이의 S공격은 아래 기준에 따라 조정되어야 합니다.
MOTOR TYPE |
S AIR GAP (mm) |
63 ~ 71 |
0.40 ~ 0.50 |
80 ~ 160 |
0.50 ~ 0.60 |
두께 측정기로 스레드 부시(threaded bushes)를 사용하여 원하는 공격 수치에 도달했는지 확인하며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제동 토크 조정
Motive 모터의 의 제동 토크는 최대 레벨에 설정되어 있지만 ATDC 모터와 ATTD 모터는 조정나사로, AT24모터와 ATTD24모터는 놉으로 조정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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