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phi three-phase motors

성능 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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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전기 사양에 따라 성능 실험 표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내용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공되는 아래의 몇 가지 일반적인 정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격 출력
국제표준위원회의 최신 지시에 따라 정해진 축에서 측정한 기계적인 힘입니다. 그러나 엔지니어링 부분에서는 아직 HP 규정을 따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PERFORMANCE CHARTS

  >> 2 (IE2) poles synchronous speed 3000 rpm
  >> 4 (IE2) poles synchronous speed 1500 rpm
  >> 6 (IE2) poles synchronous speed 1000 rpm
  >> 8 poles synchronous speed 750 rpm
  >> IE3


Remark:
All charts are in PDF format. To view and prin them, you need Acrobat Reader:

정격 전압
아래 표의 각 사양에 따라 모터 단자에 적용될 것입니다.
주파수
이 카탈로그의 모든 전기 관련 자료는 50 Hz의 three-phase wound motors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표에서 고려된 배율 계수를 통해 60Hz로 연결 가능합니다.

정격 정류
In은 정격 정류로 암페어로 표현됩니다. 정격 전압 Vn(V)을 공급하면 모터에 의해 정격 출력 Pn (W)을 제공 받는 것으로 이는 아래의 공식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 표에서 정격 정류는 400V의 전압 공급 장치로 표현됩니다. 다른 전압 공급 정격 정류는 공급 전압에 반비례하는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Motive 모터는 정격 정류의 증가로 최소 2분 동안 일시적인 과부하가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기동전류(또는 회전자 구속 전류): 그림 참조
동기 속도:
속도 값은 아래 공식에 의해 얻어지며 rpm으로 표현됩니다.
F 120 / P
F = 주파수
P = 극 수
정격 토크:
Cn은 정격 출력 및 정격 회전 속도에 해당하며 Nm로 표시됩니다. 정격 토크를 얻는 공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CN (NM) = Pn X 9550 / RPM Pn = 정격 전력(kW) RPM = 정격 회전 속도
기동 토크(회전자 구속 토크):
Cs는 모터와 회전자가 정격 전원 공급이 정지 되었을 때 제공할 수 있는 토크이다.
최대 토크:
CMAX는 특정 속도에서 정걱 전원 공급 장치 모터로 개발된 최대 토크입니다. 이것은 또한 모터가 정지된 후의 저항 토크 값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아래의 성능 실험 표는 최대 토크와 정격토크 사이의 관계를 표시했습니다.

효율성:
효율성은 %로 표현하고 출력 전력과 추가 출력 전력사이의 관계의 분석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전원 및 모터의 전기(에너지)손실을 제외한 값, 즉 모터에 흡수된 입력 전원이 효울성의 값입니다. 전기 모터의 에너지 손실은 주로 두 가지 경우로 나눌 수 있습니다. 바로 줄 효과와 철손실입니다. 최근의 근본적인 원인은 '열 발생'입니다. 고효율은 에너지 절약, 과열 방지, 절연재의 긴 수명을 의미합니다. 작은 모터일수록 Delphi 플랜지 모터 (B5 또는 B14)의 드라이브 끝에 사용되었던 더블립오일씰은 마찰력과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132사이즈의 Delphi 모터 B3은 마찰이 거의 존재하지 않는 수준으로 V링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다음의 성능 분석표는 56사이즈의 Delphi 모터 B14와 63과 그 이상 사이즈의 Delphi 모터 B3의 성능 수준을 나타냅니다.
온도 상승 변화
온도 상승'T'는 고정자 슬롯 안에 선이 깊게 배치된 때와 전체 부하에서 작동할 때, 또 전부하 상태의 온도 변화를 말합니다. 예를 들어 모터가 영상 40°C의 방에 위치한 상태로 정격 전력에서 작동을 시작하여 지속적으로 작업할 경우 권선 온도는 처음 방의 온도인 40°C보다 높아질 것입니다. 여기서 처음 시작 시의 온도와 종료 시 내부 상승 온도의 차이가 바로 T입니다.
Motive의 거의 모든 제품은 B등급 또는 그 이하의 온도 상승률에 맞춰 설계되었으며 F종 절연 시스템을 탑재하였습니다.

이는 추가로 엔진의 수명을 늘립니다. 대략적으로 절연재를 사용하는 기기는 절연재를 사용하지 않는 기기보다 수명이 약 2배 정도 깁니다. 모터의 온도 상승을 측정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권선의 온도 변화에 따른 옴의 저항의 차이를 측정하는 것입니다.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R1 = 테스트 시작 직전 (옴에서) 차가운 권선 저항
R2= 모터가 열 평형에 도달 했을 때 (옴에서) 뜨거운 권선 저항
T1= 테스트 시작 전 주변 온도 °C
T2= 테스트 종료 후 주변 온도 °C
섭씨에서 화씨로 T 변경 하기: °C (T) x 1.8

*** 모터의 표면 온도는 내부 온도를 넘어서지 않으며 설계 및 냉각 구조에 따라 달라집니다.
역률:
전압 및 전류 각도의 코사인을 나타냅니다.
소음:
소음은 dB(A)로 표시됩니다. 소음의 측정은 표준 규격ISO 1680-2을 준수하여 기계로부터 1m 거리에서 측정하여야 합니다.
EN 60034-9 표준은 최대 소음 레벨 LwA를 나타내며 허용 한계를 지정합니다. 성능 분석표에 표시된 소음 값은 +3 dB(A)의 허용 오차 범위 내에서 무부하 모터 작업의 상황을 예로 들었으며 50Hz의 범위 값을 나타냅니다.
The moment of inertia can be calculated in this way:
J = (1/2) x M x (R2)
Where M [Kg] is the rotation mass, while R [m] is the ray of the volume at cylindrical symmetry.

공차(Tolerances)

표준 IEC 34-1규정에 따라 각 모터의 자료는 본 카탈로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의 공차에 대한 설명도 제공됩니다.
   
효율 (출력 전력, 입력 전원) -15% di (1-n)
역률 1/6 of (1-cos)min. 0.02 / 최대 0.07
회전자 구속 토크 -15%의 보장된 토크 / +25%의 보장된 토크
최대 토크 -10%의 보장된 토크, 만약 1.5~1.6의 정격 토크보다 적지 않을 경우
소음 +3dB
T +10°C

차트의 기반이 되는 성능 실험 보고서는 성능실험보고서 메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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