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US in-line helical gearbox

기술적 특성
 

Robus 20을 제외한 모든 사이즈에 고정된 리프팅 고리볼트가 있습니다
 
검사 및 관리가 쉽습니다. 정비에 손이 덜 가며 모든 사이즈에 대해 장기보존 가능한 합성유가 제공됩니다.
 
독특한 디자인의 monobloc 강철 바디, 베이스 및 플랜지를 보유하고 있어 매우 견고하며 크고 가벼운 알루미늄 합급 탑 커버로 점검이 용이합니다.
 
IEC 플랜지 및 속이 빈 샤프트. 속이 빈 입력 플랜지로 모든 표준 모터의 직접적 마운팅이 가능합니다
 
 
Robus의 독특한 형태로 모든 사이즈에 대해, 모든 포지션으로 마운팅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유연함은 입출력 샤프트의 + ZZ 자동윤활 베어링에 의한 것입니다.
 
탈부착 가능한 출력 플랜지와 foot 베이스가 있는 모듈 구성이 풋/플랜지 마운팅 사이의 전환을 빠르고 쉽게 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다양한 탈부착 가능한 foot 베이스가 주철로 만들어져 다른 기어박스 상품과 상호교체가 가능합니다.


 
 

+ 6 상호전환이 가능한 플러그. 브리더 플러그와 수준기 플러그 하나씩을 포함합니다.

  + 스냅 링과 스페이서로 고정된 기계 부품으로 축 방향 추진력이 더 강해지고 베어링의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습니다
더 높은 신뢰도를 얻기 위한 공학설계
 
15CrMo4와 같은 고강도 철 활용과 58 ±2 HRC 케이스 강화가 휠의 마모도를 감소시켰습니다. 모든 휠들은 소음 감소와 고효율을 위해 정확도 클래스 6 Din 3962의 프로파일로 만들어졌습니다.
샤프트는 42CrMo4 철로 만들어졌으며 23-35 HRC 강도를 기준으로 처리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절삭으로 인해 가해지는 힘을 더 잘 견딜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나선 기어박스의 기계공학적 강도와 서비스 요소가 마지막 단계의 중심부로부터의 거리에 주로 영향을 받는다고 가정한다면 Robus는 매우 강도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기어 사이즈가 주어졌을 때 2에서 6 사이의 싱글 스테이지 비율은 수학적으로 각 바퀴의 더 높은 이 숫자와 크기(모듈)라는 결과를 낳습니다. 더불어 감소 단계에서 그 작업량은 더 분산되기 쉽고 이로 인해 견고함도 개선되고 토크 트랜스미션 성능도 나아집니다.
입력 샤프트에서의 듀얼 베어링 서포트는 첫 단계 기어의 정확한 정렬을 가능케 하며 진동을 감소하고 이에 따른 기어 마모를 줄입니다.
중간 샤프트는 세 개의 베어링에 의해 견고하게 지지되며 돌출된 휠이 없어 더 큰 굴곡력을 분배하고 더 잘 맞물리게 됩니다. 이로 인해 과적 능력이 더 향상되고 소음 발생을 억제합니다.
지지 베어링으로부터 출력 샤프트의 overhang이 적어 더 높은 방사형의 과적을 감당할 수 있게 됩니다.
다양한 크기의 베어링으로 더 많은 과적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