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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CrMo4와 같은 고강도 철 활용과 58 ±2 HRC 케이스 강화가 휠의 마모도를 감소시켰습니다. 모든 휠들은 소음 감소와 고효율을 위해 정확도 클래스 6 Din 3962의 프로파일로 만들어졌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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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프트는 42CrMo4 철로 만들어졌으며 23-35 HRC 강도를 기준으로 처리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절삭으로 인해 가해지는 힘을 더 잘 견딜 수 있게 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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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선 기어박스의 기계공학적 강도와 서비스 요소가 마지막 단계의 중심부로부터의 거리에 주로 영향을 받는다고 가정한다면 Robus는 매우 강도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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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절한 기어 사이즈가 주어졌을 때 2에서 6 사이의 싱글 스테이지 비율은 수학적으로 각 바퀴의 더 높은 이 숫자와 크기(모듈)라는 결과를 낳습니다. 더불어 감소 단계에서 그 작업량은 더 분산되기 쉽고 이로 인해 견고함도 개선되고 토크 트랜스미션 성능도 나아집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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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샤프트에서의 듀얼 베어링 서포트는 첫 단계 기어의 정확한 정렬을 가능케 하며 진동을 감소하고 이에 따른 기어 마모를 줄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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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간 샤프트는 세 개의 베어링에 의해 견고하게 지지되며 돌출된 휠이 없어 더 큰 굴곡력을 분배하고 더 잘 맞물리게 됩니다. 이로 인해 과적 능력이 더 향상되고 소음 발생을 억제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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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지 베어링으로부터 출력 샤프트의 overhang이 적어 더 높은 방사형의 과적을 감당할 수 있게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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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크기의 베어링으로 더 많은 과적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